제목 | (최종 12/20 16시 마감)[장학] 2025학년도 1학기 학장추천 장학금 신청 및 선발 공고 | |||
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
학생지원팀 | 작성일 |
2024-12-19 10:01:16 |
2025학년도 1학기 학장추천 장학금 신청 및 선발 공고
- 아 래 -
1. 신청기간 : ~ (기간연장)2024. 12. 20.(금) 16:00시까지 (* 신청기간 이후 신청 불가) * 기간 내 반드시 신청서 출력까지 완료해야 함(기간 이후 신청서 출력 불가)
2. 제출장소 : 본인 전공/학과사무실 제출 * 우편 제출분을 인정하니, 우편 제출 시 반드시 12월 20일(금) 이내에 도착할 수 있도록 유의할 것. 또한 신청서 누락 방지를 위해, 학과사무실과 반드시 사전 통화 요망.
3. 온라인신청 및 서류제출 안내 ① portal.dongduk.ac.kr 접속 및 로그인 ② 상단 [학사행정] 클릭 후 , 좌측 메뉴 중 [장학] → [장학관리] → [장학금신청] 선택 ③ [장학분류/신청장학] 중 “학장추천”을 선택하여 입력 ④ 해당 사항 입력 후 신청서/자기소개서를 출력하여 본인 서명한 뒤 구비서류와 함께 전공/학과 사무실에 제출(* 자격증 취득, 대회/공모전 수상자 등은 본인 이름이 들어간 증빙 서류 필수 제출) * 온라인상으로만 신청하고, 출력된 신청서/자기소개서와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신청 포기로 간주 되오니,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* 온라인 신청 후 <신청서 출력> 버튼을 누르면, 신청서/자기소개서가 한꺼번에 출력됩니다.
4. 장학금 선정기준 및 장학금액
* 단, 국가고시(5급), 공무원(7, 9급), 중등임용시험, 공인회계사, 공인노무사, 세무사, 변리사, 관세사, 감정평가사는 제외 ▶ 이 경우는 취업지원센터의 고시장학금으로 신청 가능
5. 신청 시 참고사항 1) 학장추천장학금 신청이 선발 확정을 의미하지 않으며, 단과대학의 추천 및 이중수혜 확인 등을 거쳐 최종 장학생이 선발 됩니다. 또한 학장추천 A, B, C는 학생 신청 시 선택하지 않으며, 단과대학 추천 시에 결정됩니다. 2) 동일 사유로 교내봉사장학금과 학장추천장학금을 이중으로 받을 수 없습니다. 예) 학과대표 및 학생회 간부 등으로 교내봉사 장학금(도의, 진리, 화협, 목화, 숭인 장학금)을 받은 경우, 학장추천 장학금 "단과대학 학과활동 공로"로 신청 및 선발될 수는 없습니다. 3) 학장추천 장학금과 성적장학금은 이중수혜가 불가능하며, 중복 선발 시 금액이 더 큰 장학금으로 자동선발 됩니다. 4) 자격증 및 입상 대회 예시
6. 유의사항 1) 학봉, 모녀, 자매, 동문자녀, 전문경력, 생활비성장학금을 제외한 교내장학금은 중복으로 수혜가 불가능합니다. (단, 모녀/자매/동문자녀 장학금끼리는 중복이 불가합니다.) 2) 중복수혜가 불가한 장학금에 동시 선발된 경우, 장학금액이 큰 장학금으로 자동 선발됩니다. 3) 장학생 선정 후, 2025-1학기에 미등록 휴학/제적/자퇴를 하는 경우에는 장학금 지급이 취소(복학 시 지급불가)됩니다. (2025-1학기를 반드시 등록해야, 장학금 수혜 가능함) 4) 정규학기(8학기)초과자는 장학금 신청 및 지급이 불가능합니다. 5) 장학생 선정이 확정되면 포털 [학사행정] - [장학] - [기타관리] - [장학금조회]에서 선정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6) 학장추천장학금은 2025학년도 1학기 등록금에서 선차감 되는 형식으로 지급됩니다. (학생에게 개별지급 없음) 7) 여러 종류의 등록금성 장학금 해당자는 등록금 한도 내에서 지급이 가능합니다.
학생처장(직인생략) |
이전글 | [기관생명윤리위원회] IRB 심의신청 안내 | ||
---|---|---|---|
다음글 | (최종 12/20 16시 마감)[장학] 2025학년도 1학기 교내장학금(교내인턴 등) 신청 및 선발 공고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