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[재입학]2025.1학기 재입학 합격여부 확인 및 등록금 납부안내 | |||
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
학사지원팀 | 작성일 |
2025-01-15 15:52:29 |
❑ 합격여부 확인
❍포탈시스템(http://portal.dongduk.ac.kr/) 접속 ❍포털시스템 로그인→학사행정→학적→학적변동관리→재입학접수→“처리결과”에 “학사지원팀승인”이면 합격임
❑ 재입학 정보 확인
❍포털시스템 로그인→학사행정→학적→학적변동관리→재입학접수, ‘재입학정보’ ❍필수 확인사항 : 재입학 대학, 학부(과), 전공, 재입학 학년과 인정학기, 교과과정 적용년도 *재입학 학년과 인정학기, 교과과정 적용년도는 재입학 전 취득학점과 등록횟수 등을 반영하여 새롭게 부여된 재입학 정보로써 졸업 시까지 유지되는 중요한 정보이니 반드시 확인 후 등록바랍니다. (재입학 정보는 재입학 후 변경 불가함)
❑ 등록금 납부
❍납부기간 : 2025.01.20.(월)〜01.22(수), 10:00~16:00 ❍납부대상 : 재입학 합격자. 단, 아래의 합격자는 2025.1학기 4학년 수강신청기간에 신청한 학점에 따른 등록금액을 정규등록 기간에 납부해야만 최종합격자로 인정함 ❏재입학 합격자 중 수강신청 학점에 따른 등록금 납부대상자 : 3명 [20200863 이*주, 20191853 안*현, 20181643 이*주] [수강신청 학점에 따른 등록금 납부기준] - 3학점 까지 해당학과 4학년 등록금액의 1/6 - 6학점 까지 해당학과 4학년 등록금액의 1/3 - 9학점 까지 해당학과 4학년 등록금액의 1/2 - 9학점 초과 해당학과 4학년 등록금액 전액
❍납부방법 : 하나은행 가상계좌 납부(개인별 가상계좌는 등록금고지서에서 확인 가능) ❍등록금고지서 : 등록금고지서는 포탈(http://portal.dongduk.ac.kr/)에 접속 후 출력사용 - 포털시스템 로그인→학사행정→등록→출력→재입학생 등록금고지서, 2025.01.17.(금) 14시부터 출력 가능 ❍재입학 합격자가 등록기간 내 등록을 하지 않으면 합격이 취소됩니다.
❑ 학점인정서 교부/수령
❍수령대상 : 문자안내를 받은 재입학 합격자 ※문자 안내를 받지 않은 합격자는 직접 방문수령할 필요 없음 ※수령대상이 아닌 경우에도 수령기간 중에 대학 포털시스템, ‘학사행정-졸업-졸업관리-영역별이수현황’을 필히 확인 후 수강신청 바랍니다.
❑ 수강신청
❍2025년 2월 초순 예정(대학 홈페이지 수강신청안내 확인 후 학생이 직접 수강신청)
❏ 문의처 *합격자 발표 및 학점인정서 교부 관련 : 학사지원팀(본관102호, 940-4035) *등록금 납부 관련 : 재무팀(본관103호, 940-4069) *수강신청 관련 : 학사지원팀(본관102호, 940-4032)
2025. 01. 15.
교무처장 |
이전글 | 2024년 귀속 근로소득공제 신고서 입력 및 제출 안내 | ||
---|---|---|---|
다음글 | [채용정보] 고용노동부 서울지방고용노동청 제공 주간 구인정보 (2025년 1월 2주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