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2025-1학기 (학부, 대학원) 재학생 추가등록 안내 | |||
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
재무팀 | 작성일 |
2025-02-26 13:27:31 |
1. 등록기간: 2025년 3월 04일(화) 09:00 ∼ 3월 07일(금) 16:00 마감
2. 고지서출력: 2025년 2월 28일(금) 14:00부터 홈페이지에서 출력 ※ 포털사이트 로그인 > 학사행정 > 등록메뉴 > 출력 > 등록금 고지서 출력 ※ 2월 17일(월)부터 포털사이트에서 장학금 수혜내역 조회가능 ※ 등록금 고지서는 별도로 발송하지 않습니다.
3. 등록여부 확인방법: 등록금 납부 후, (은행영업일기준)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 포털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※ 포털사이트 로그인 > 학사행정 > 등록메뉴 > 출력 > 개인별등록금 납부내역 ※ 교육비납입증명서 출력 > 학사행정 > 등록메뉴 > 출력 > 교육비납입증명서 ※ (학부) 등록확인서 출력 > 학사행정 > 등록메뉴 > 출력 > 등록확인서
4. 등록금고지서 “0”원 대상자 등록 안내 : 가. 당해학기 전액 장학생 나. 등록휴학 후 복학생 등 ※ 등록기간 중 => 고지서 출력 시, “0”원 고지서인 학생은 본인이 포털 학사행정의 고지서 조회버튼 우측의 활성화 되어 있는 “0원 납부처리”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처리 하시면 됩니다.
5. 초과학기생 등록(졸업불가자/학업계속자): 학부과정수료생 제외 ※ 등록금고지서는 3월 12일(수) 14:00 이후 출력 가능합니다. 가. 초과학기생: 수강정정기간[3월 04일(화) ∼ 3월 10일(월)] 종료된 이후인 3월 13일(목) ∼ 3월 14일(금)에 “KEB하나은행”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 나. 9학기부터는 수강학점에 따라 등록금 납부금액이 산정되므로 반드시 수강정정기간이 완료된 후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여 기간 내에 등록하시기 바랍니다. ※ 주의: 초과학기생들은 수강취소기간(3/17~18)에 수강취소 시 등록금액이 달라지므로 취소기간 전 정정 기간 내(3/4~3/10)에 반드시 수강과목을 확정지어야 합니다. ※ 수강신청 정정기간 종료 > 최종 수강신청 확정 > 등록금 고지서 출력 > 등록 <학부>
<대학원>
6. 기등록처리 안내 : 생활비대출 시 필요한 ‘기등록처리’는 등록금 납부 다음날 오전 일괄처리 됩니다. ※ 기등록 관련 문의: (학부) 학생지원팀 ☏ 940-4059 (대학원) 교학과 ☏940-4106 7. 등록장소 : KEB하나은행, 국민은행, 농협, 우체국(학부만) 전국소재 본(지)점
가. 타은행에서 가상계좌(KEB하나은행)로 등록가능 합니다 (단,수수료는 본인부담). 나. 은행 창구에 직접 납부 시 각 은행업무시간 내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. 다. KEB하나은행 가상계좌는 24:00까지 등록 가능하며, 등록마감일은 16:00까지 가능합니다. 가상계좌는 학생 개인별로 부여된 번호이므로, 보내는 사람 이름이 학생과 반드시 동일하지 않아도 됩니다. 입금 시 예금주(받는사람) 이름이 학생이름으로 나오는지 여부만 확인하시면 됩니다. ※ KEB하나은행 전산점검으로 23:30부터 24:20사이에는 가상계좌 입금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라. 기타납부금(학생회비, 총동문회비 등)은 실납입 금액과 합산하여 본인의 등록금 가상계좌에 입금하여야 합니다. ※ 주의: 기타납부금만 별도로 가상계좌 입금 되지 않습니다.
8. 등록금 납부(학부)알림 서비스 안내 가. 대상 : 학부 재학생 나. 등록금가상계좌로 금액 입금 시, KEB하나은행에서 수납확인 알림(카카오톡)발송
9. 조기복학생 등록 가. 추가등록기간 (2025년 3월 4일(화) ~ 3월 7일(금) 예정)동안 KEB하나은행에 납부 10. 장학생 선발자 유의사항(등록금납부 후 휴학) 2025학년 1학기 장학생으로 선발된 경우 2025학년 1학기 등록을 해야 하며, 부득이한 사정으로 휴학할 경우 등록 후 휴학(등록금납부 후 휴학) 하여야 장학금이 지급됩니다. ※ 2025학년 1학기 장학생이 미등록 휴학, 제적, 자퇴할 경우 장학금 지급이 자동취소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※ 문의 학생지원팀 장학담당 ☏ 940-4057 11. 학자금대출관련안내 : - 신청방법: 한국장학재단 (www.kosaf.go.kr)에서 온라인신청 - 문의전화: 1599-2000 (한국장학재단 콜센터)
12. 등록금관련 문의전화 안내 ※ 등록금 문의: 재무팀 ☏ 940-4069/4074 ※ 장학금/기타납입금/학자금대출 문의: (학부)학생지원팀 ☏ 940-4057/4059 (대학원)교학과 ☏940-4106 ※ 수강신청관련 사항 문의 : 학사지원팀 수업 ☏ 940-4032 ※ 휴학/복학/자퇴관련 사항 문의: 학사지원팀 휴/복학 ☏ 940-4036/4038
2025. 02. 26.
동 덕 여 자 대 학 교 |
이전글 | 시설관재팀 행정계약직원 모집공고 -재공고 | ||
---|---|---|---|
다음글 | [장학] 2025년 가현 세계시민포럼 펠로우쉽 : 대학꿈나무 장학생 선발 공고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