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[교직] 2025학년도 학교현장실습 안내 | |||
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
학사지원팀 | 작성일 |
2025-03-20 11:46:27 |
2025학년도 학교현장실습 안내 2025학년도 학교현장실습 관련 주요사항을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- 아 래 -
1. 학교현장실습 기간 - 2025년 3월 ~ 5월 [4주간]
2. 학교현장실습 대상 - 교직과정 이수 중인 4학년 학생 중 학교현장실습 과목을 수강 중인 학생
3. 학교현장실습 기간 중 출석 인정 절차 1) 현재 수강 중인 교과목명, 담당교수, 시간 등을 확인하여 첨부의 학교현장실습확인서를 작성 2) 작성한 학교현장실습확인서를 지참하여 학사지원팀(대학원 102호)을 방문(방문 시, 시간표 출력본 1부 지참 요망) 3) 학사지원팀에서 학교현장실습확인서 날인을 받은 후, 실습 전에 각 교과목 담당교수님께 제출하여 출석을 인정받아야 함
4. 기타 유의사항 1) 실습교로부터 별도의 OT 일정 안내를 받지 못한 경우, 실습교에 연락하여 정확한 OT 및 실습 일정을 확인해야 함 2) 담당교수님께 사전 양해를 구하여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 3) 명찰, 실습일지, 학교현장실습확인서(공결 처리용)는 학사지원팀에서 수령
※ 학교현장실습 관련 문의: 교직과(4033) |
파일 첨부 |
|
---|
이전글 | 건물 주출입문 개방 일정 조정 안내 | ||
---|---|---|---|
다음글 | [장학] 인턴장학생(특별, 일반) 3월분 인턴일지 및 지급통지서 제출 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