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제목
제목 [부가세] 행정부서 및 학과 세금계산서 및 계산서 제출 요청
작성자
재무팀
작성일
2025-03-26 15:48:46

1. 2025년 1기 부가세 예정 신고를 위해 우리 대학 각 행정부서 및 학과에서는 비용을 지출하여 발급받은 

   종이 세금계산서 및 계산서 중에서 작성일자가 2025년 01월 01일부터 03월 31일까지인 것은 

   반드시 4월 11일(금)까지 원본 세금계산서 및 계산서를 재무팀으로 제출하여 확인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 가. 제출대상 : 종이 세금계산서 및 계산서 (작성일자 : 2025.01.01.~ 03.31.)

 

  ※ 전자세금계산서 및 전자계산서와 같이 "전자"가 붙은 (세금)계산서는 자동으로 국세청으로 신고되므로 

     재무팀으로 제출하여 확인할 필요 없음

  


2. 지출품의서를 작성하시기 전에 작성일자가 상기기간에 포함된 세금계산서나 계산서가 있을 경우

   원본을 재무팀에서 확인받으신 후, 해당 세금계산서 및 계산서를 지출품의서에 첨부하여 전자결재 상신

   하시면 됩니다. 

  

  ※ 2025년 03월 26일(수) 현재 기제출한 품의서에 첨부한 세금계산서 및 계산서는 재무팀으로 제출하여 확인할 필요 없음


 

3. 제출기한 내에 제출하지 못하거나 기한 후에 제출한 세금계산서 및 계산서로 인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 

   국세청 및 관할 세무서에서 추후 소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 

   이때 소명당사자는 해당부서 및 학과가 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 

   

    

 

붙임1.  세금계산서 및 계산서 제출 예시. 1부. 끝.

파일 첨부
파일 첨부
이전글 다음글
이전글 공학전환공론화위원회에 관한 대학의 입장
다음글 2025년도 교내 전화번호부를 시설관재팀에서 배부합니다. - 2025년 3월 26일(수) ~ 28일(금) 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