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제목
제목 202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신청 안내
작성자
학사지원팀
작성일
2025-05-13 11:59:10

202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신청 안내


2025학년도 하계방학 중 계절학기 개설과목 및 시간 배정표를 공고하오니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 기간에 차질 없이 수강신청 및 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

※ 수강신청 URL: http://tis.dongduk.ac.kr:8088/index_sugang_info.html 


아      래 -

 강좌개설원칙수강신청 인원이 교양과목 25명 이상/전공과목 10명 이상 시 개설

    ( 수강 취소 등으로 인해 교양과목 25명 미만/전공과목 10명 미만일 경우 폐강함)

 수강학점 허용범위(교내/외 포함): 6학점 이내

 수강 대상1, 2, 3, 4학년 재학생 및 휴학생

 수업기간: 2025. 6. 24.(화) ~ 7. 14.(월) [~금요일, 3주간  15일 수업]

 개설강좌목록 공지첨부 문서 확인

 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절차

수강신청

수강신청 정정

납부고지서 출력

수강료 납부

05.14.() ~ 05.15.()

05.21.() ~ 05.22.()

05.28.() ~ 05.29.()

05.28.() ~ 05.29.()

14:00 ~ 24:00

14:00 ~ 24:00

은행 영업시간 중

본교 홈페이지포털

본교 홈페이지포털

본교 홈페이지포털

하나은행 가상계좌


 수강료1학점 당 80,000

 고지서 출력포탈  등록  계절학기등록  계절학기납입고지서

 수강료 환불신청: 개강 3일 전 ~ 계절학기 수업일 1/2까지 신청 가능 (이후에는 취소 및 환불 불가)

반환사유 발생일

반환금액

계절학기 개강 전날까지

해당 과목 수강료 전액

계절학기 수업일 1/3까지

해당 과목 수강료의 3분의 해당액

계절학기 수업일 1/2까지

해당 과목 수강료의 2분의 해당액

계절학기 수업일 1/2 경과

반환하지 아니함

- 수강료 납부 후 부득이한 사유로 환불을 하여야 할 경우 상기 환불신청 기간 내에 첨부의 환불신청서를 작성(자필서명 요망)하여 학사지원팀 담당자 메일(bh102@dongduk.ac.kr)로 제출 [본인이 신청한 계좌로 2025년 7월 중순 이후 입금 예정] 

- 폐강과목의 경우 별도 환불 신청이 불필요함 (학사지원팀에서 일괄 처리 예정)

○ 기타 유의사항

2025학년도 1학기에 수강한 과목은 202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에 재수강 할 수 없음

수강신청일 기준 휴학생도 계절학기 수강신청 가능함 (※ 휴학생이 계절학기 수강을 통해 학점을 취득하여 졸업요건을 갖추는 경우라도복학 후 1학점 이상 수강하여야 졸업할 수 있음)

기한 내에 수강료 미납 시 수강신청을 취소하며, 수강신청 정정 및 취소기간 이후의 변동은 불가함

- 개설과목 중 전공 사정에 따라 타 전공생의 수강이 불가할 수 있음

- 수강신청한 과목 중 일부 과목만 선택하여 수강료를 납부할 수 없음

- 납부 이후 폐강 과목이 발생한 경우 납부한 수강료는 별도의 지정기간에 환불함

- 폐강 통보, 환불 등 안내를 위하여 개인정보는 포탈에서 반드시 최신화하여야 함

- 교내 계절학기 전공과목은 각 전공별로 조사한 결과를 토대로 개설 신청한 전공에 한하여 개설함

- 개설 강좌 전체를 대면,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함

중간고사 및 기말고사: 대면강의, 하이브리드 강의는 대면평가 / 비대면강의는 비대면평가

성적평가: 학칙시행세칙 제6장 제1조의 기준에 따라 상대평가를 적용함

○ 문의: 학사지원팀 (02-940-4033) 


2025. 05. 13.


교 무 처 장

파일 첨부
파일 첨부
이전글 다음글
이전글 [한국장학재단]2025년 국가우수(인문100년, 예술체육비전) 선발완료 및 학생신청안내
다음글 [장학] DB김준기문화재단 제11회 DB 글로벌 자산배분(GAPS) 투자대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