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2025학년도 학부, 대학원 예산배정 확정 안내 | |||
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
예산관리팀 | 작성일 |
2025-06-18 15:23:24 |
수신 : 학장 및 학과장 전체, 대학원장 및 대학원 주임교수 전체 1. 관련 :2025학년도 학부/대학원 예산배정 확정 및 집행계획서 제출 안내 2. 2025학년도 학부 및 대학원 예산을 2025년 4월 1일자 재학생 인원을 기준으로 배정하고, 학과별 집행계획서에 따라 배정예산을 조정하여 확정하였으니 각 학과에서는 최종배정예산을 확인하고 예산범위 내에서 차질 없이 집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※ 확인방법 : 포탈 일반행정 > 예산 > 품의서관리 > 예산실적조회) ◎ 예산집행 유의사항 가. 단가 50만원 미만 소모성 물품 및 실험실습기자재는 실험실습비로 집행바랍니다. 나. 단가 50만원 이상 실험실습기자재 : 교육용기계매입비(비등록금회계)로 집행바랍니다. (단, pc, 모니터, 복합기, 프린터, 고프로, 스마트패드 등 정보화기기 및 교육용소프트웨어(구입시만, 구독료는 실험실습비로)는단가와 상관없이 교육용기계매입비로 집행) 다. 예산집행계획서에 준하여 사용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(부득이하게 변경이 필요한 경우, 예산관리팀으로 연락바랍니다.) 라. 실험실습비, 교육용기계매입비 예산은 교육과정 운영 및 활동, 교육용기자재 구입에 한하여 사용합니다. 마. 예산집행 관련 지침 및 상세사항은 사전 배포한 메뉴얼 또는 포탈 통합자료실의 자료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2025.06.18 예 산 관 재 처 장 |
이전글 | 고용노동부와 함께하는 ICT 취업연계 무료교육 | ||
---|---|---|---|
다음글 | 하계 방학 전 대출 도서 연체 방지 안내 |